최근 유명 브랜드 AS 정책을 보면 불량이 나오면 일대일 교환을 해주고 그 후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 업체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 어떤 업체는 2년이 지나면 유상 A/S 조차도 해주지 않는곳이 있습니다.
키보드가 소모품이라는 이유라는데, 덱은 소비자와 영원한 마지막 키보드가 되기를 원합니다.
손때가 묻으면 고풍스런 자태로, 낡으면 빈티지 자세로, 시대에 뒤떨어지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하여 항상 여러분 앞에서 최강의 스펙으로 모든 LED를 부릅뜨고 여러분의 자리를 지키고 있겠습니다.
너무 오래 살아 키보드가 우울증에 걸려 여러분의 책상에서 뛰어 내리는 그날까지 또 제가 손이 떨려 인두를 잡지 못하는 그 날까지 책임지고 자리를 지켜드리겠습니다.
A/S 안내
덱키보드 구매일 기준으로 무상 1년, 유상 2년 품질 보증기간입니다.
소비자 변심 교환 및 환불은 어려우며 소비자 과실은 무상수리 기간이더라도 수리비 발생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수리가 필요하신가요?
1. 제품의 이상 여부 확인
제품에 이상이 있을 시 먼저 A/S 센터로 연락을 주시어, 불량 여부에 대한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 덱키보드는 많은 기능을 갖고 있어, 제품에 문제가 아닌, 조작 혹은 셋팅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보내는 방법
AS 센터에서 제품의 이상여부를 확인 후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십시요. 운송중 파손이 되지 않기 위해 안전하게 포장 하신 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A/S 기간
택배의 경우 1박2일 정도 기간이 필요합니다. AS 기간은 1박2일 예상되오며, 보내는 택배 기간까지 하면, 최소 4박5일 정도 걸리게 됩니다.
4. 방문 A/S
덱키보드는 방문 A/S를 원칙적으로 지원하지 않습니다
5. 보내시는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동 212-1 에이스트윈타워1차 705호
02-706-5118
새 제품 교환을 원하시나요?
1. 교환 조건
초도 불량(개봉후 바로 불량 발견)인 경우, AS센터에 연락을 하시어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십시요. 불량 판정을 받으시니 경우는 제품을 받으신 그대로, 제품에 손상 없이 저희 AS 센터로 보내주시면, 새제품으로 교환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2. 환불 조건
초도 불량인 경우에 한하며, AS 센터에 확인을 받으신 후 구매처를 통해 환불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3. 택배비
초도불량의 경우 덱키보드에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 드리겠습니다. 사용 중 불량의 경우 무상 처리기간은 보내시는 비용은 소비자께서 하시고, 받으실때는 덱키보드에서 부담하겠습니다. 1년 이후 유상 처리 기간에는 소비자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아울러 소비자 과실인 경우도 소비자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